서비스 소개
home
등용문S란
home
💗

문의, 지원서 삭제 요청 접수 알림(NEW)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지원자 문의, 지원서 삭제 요청이 접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문의, 지원서 삭제 요청 접수 알림 기능을 설정하시면, 등록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알림을 발송해드립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지원자 문의 알림 설정

1) 통합게시판 > 일반문의 탭 > [문의접수 알림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고별로 알림을 설정하고 싶다면, 채용관리 > 게시판관리 > 일반문의 탭 > [문의접수 알림설정]을 진행해주세요!
2) [문의접수 알림설정] 버튼을 누르면 설정창이 표출되는데요.
알림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 버튼을 눌러 메일을 등록한 후,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 완료해주시면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수신 메일은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메일에서 [내용 확인 및 답변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문의내용 확인과 답변이 가능해요!

2. 지원서 삭제 요청 알림 설정

1) 통합게시판 > 지원서 삭제 요청 탭 > [요청접수 알림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고별로 알림을 설정하고 싶다면, 채용관리 > 게시판관리 > 지원서 삭제 요청 탭 > [요청접수 알림설정]을 진행해주세요!
2) [요청접수 알림설정] 버튼을 누르면 설정창이 표출되는데요.
알림을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 버튼을 눌러 메일을 등록한 후,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 완료해주시면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수신 메일은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메일에서 [내용 확인 및 답변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요청내용 확인과 답변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