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home
등용문S란
home
🤷

지원자가 지원서 삭제 요청을 취소하고 싶다고 해요.

원칙적으로 지원서 삭제 요청을 완료하면, 요청 취소는 불가능하도록 지원자에게 동의를 받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지원자에게 요청 취소가 불가함을 안내하고 동의를 받지만, 때때로 유선으로 요청 취소를 하거나 일반문의를 통해 요청 취소 의사를 밝히는 지원자들이 있는데요!

지원자가 채용사이트에서 직접 요청 취소는 못하지만,

관리자 권한으로 요청 취소와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지원자가 지원서 삭제 요청을 하면, 통합게시판이나 공고별 게시판관리 메뉴에서 해당 요청사항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청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답변 메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답변 처리를 해주시면, 지원서 삭제 요청을 하지 않은 지원자와 동일한 상태가 됩니다!
[답변 메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1) 지원서 관리 : 지원서 삭제 요청 표기인 성명 우측의 “” 표기 사라짐 2) 지원서 삭제 요청 : 지원자가 지원서 삭제 요청을 다시 할 수 있음 3) 지원서 삭제 요청 내역 : 답변 완료로 표기되어, 확인 완료한 요청으로 표기됨

꼭 [답변 메일 보내기] 버튼을 이용하셔야 지원서 삭제가 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