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용문 이용 프로세스
상품 및 기간 결정 → 견적서 요청 → (계약서요청) → 서비스 오픈 신청 → (서비스 추가 이용) → 계산서 발행 요청
등용문 이용 과정에서의 모든 요청과 문의는 [문의하기] 기능을 사용하여 진행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상품 적용을 원하실때에도 문의하기를 통하여 남겨주세요!
1. 상품 및 기간 결정
1) 이용 하실 등용문 상품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등용문은 기능에 따라 상품이 구분되어있습니다.
사용하실 기능에 따라 사용하실 상품을 고려해주세요.
2) 기간 결정하기
등용문은 연간 or 월간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개월 30일로 산정)
[등용문 이용 기간=기업 채용 시스템에 로그인 할 수 있는 기간] 이오니,
채용을 모두 진행하고 데이터 관리(다운로드)까지 진행하는 기간을 고려하여 요청해주세요.
상품-기간에 따른 비용
가격 구성 (모든 비용은 vat 제외)
BA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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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1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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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 1,200만원 → 840만원 (30%할인)
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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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15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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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 1,800만원 → 1,260만원 (30%할인)
ADVANCE
•
월 : 200만원
•
년 : 2,400만원 →1,680만원 (30%할인)
등용문 신규 도입 문의처
진행중인 프로모션이나, 어떤 상품을 써야할지 궁금하다면 도입문의를 남겨주세요!
도입문의 주시기 전에, 무료체험(30일)을 통해 등용문을 사용해보시면 실제 이용을 위해서 검토하실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은 가장 상위 버전인 Advance 기준으로 제공되며,
유료 전환 진행 시, 무료체험으로 오픈하신 시스템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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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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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요청
등용문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견적서 요청을 해주세요.
요청주신 내용(상품,기간)에 맞게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요청방법 : 도입문의 이후 전달 받은 메일의 [문의하기]
(선택사항) 계약서 진행
등용문은 견적서로 계약서를 대체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서 업무를 진행합니다.
1) 연간계약
2) 월 이용이지만 고객사 내부적으로 꼭 계약서를 작성하여 진행해야 하는 경우
프로세스
계약업무요청 → 회신받은 계약서 내부 검토 → 계약서 날인(쌍방) → 계약서 송부(쌍방)
요청방법 : 도입문의 이후 전달 받은 메일의 [문의하기]
3. 서비스 오픈 신청
등용문 이용을 위한 검토가 끝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확정 의사를 전달주시면 그에 맞추어 서비스를 오픈해드립니다.
*오픈은 요청 당일 바로 처리됩니다.
(선택사항) 시스템 추가 이용
등용문을 이용하시다가 추가로 더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관리자 내부에 제공하는 [문의하기]기능을 통하여 시스템 연장 요청을 해주세요.
요청해주신 내용대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4. 계산서 발행
시스템 오픈 후, 계산서 발행에 시점과 담당자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문의드린 내용에 대해 답변주시면, 해당 내용 기준으로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혹은 이용하시다가 계산서 발행이 필요할 때에 [문의하기]기능을 통하여 계산서 발행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