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home
등용문S란
home
😰

로그인에 문제가 생겼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 있는 비밀번호 재설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하실 수 있어요!

잠금처리된 계정을 풀어주세요ㅠㅠ (feat. 비밀번호 재설정)

1. 계정 잠금처리 해제 방법

로그인 과정에서 연속 5회 이상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해당 계정은 잠금처리가 됩니다.
계정 잠금처리를 해제하고자 ‘문의하기’로 잠금해제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문의하기’ 남기지 않고 업체 담당자께서 직접 ‘비밀번호 재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계정 잠금처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평소 관리자 로그인 화면은 아래 이미지(좌)와 같습니다. 하지만, 연속 5회 이상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아래 이미지(우)와 같이 빨간색 글씨로 계정이 잠금처리 되었음을 알리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계정이 잠금처리 되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하단에 위치한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후 재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인증(휴대폰 or 이메일)

비밀번호 재설정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 방식은 이메일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인증]
이메일 인증 방식을 택하셨다면, 잠금을 해제하고자 하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입력한 이메일이 실제 계정정보와 일지차한다면, 위 이미지(우)와 같이 비밀번호 변경용 메일을 수신하게 될 것입니다.
해당 메일을 열은 후에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 후 재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 방식을 택하셨다면, 잠금을 해제하고자 하는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휴대폰 번호가 실제 계정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한다면, 위 이미지(우)와 같이 비밀번호 변경용 인증번호를 문자(SMS)로 수신하게 될 것입니다.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에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고 다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이 만료되었다고 뜹니다

계정이 만료되었다면 두 가지 케이스가 있습니다!
case1) 싱품 이용기간은 남았는데, 계정 이용기간만 만료된 경우
→ 타 관리자가 만료된 계정의 이용기간을 수정해주면 됩니다!

이용 중이 상품이 만료 되었어요! & 등용문 시스템 이용 연장을 하고 싶어요!

문의하기 ↑ 클릭 관리자 페이지 내
‘혹시 로그인에 문제가 있나요?’ > ‘문의하기’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