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home
등용문S란
home
💫

문의사항 개선

1) 삭제요청 기능 업데이트

ASIS : 문의사항에 시스템, 채용 관련 문의 뿐 아니라 삭제요청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실제 지원서 삭제를 위해서는 지원서 관리 화면으로 이동하여 사용자가 일일이 해당 지원자를 찾아서 삭제를 진행했어요! TOBE : 지원서 삭제 요청 건들만 따로 확인할 수 있도록 화면을 분리하였습니다! 또한, 2가지 모드 - 관리자가 삭제 / 지원자가 삭제 를 제공합니다

지원서 삭제 2가지 모드 : 관리자가 삭제 / 지원자가 삭제

① 관리자가 삭제 = 지원서 삭제요청 : 관리자가 삭제 진행하는 것으로 시스템 설정 시, 지원자가 삭제 요청을하면 [지원서 삭제 요청]탭에서 삭제요청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지원자가 삭제 : 접수 기간동안 지원자가 삭제 하는 것으로 시스템 설정 시, 지원자가 삭제요청을 하면 지원서가 자동으로 삭제되고 해당 내역(히스토리 관리용)을 [지원자가 삭제]탭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지원자가 직접 삭제로 시스템을 세팅하였더라도, 접수 기간이 지나면 관리자 삭제 건으로 분류가 됩니다.(지원서 접수 마감 이후 삭제요청시, 지원서 삭제 요청 탭에서 해당 내역 확인 가능)

삭제 방법의 다양화

관리자가 삭제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지원서 삭제요청 건으로 분류된 경우에만 해당이됩니다.
① 삭제 요청 화면에서 바로 삭제하고 답변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② 지원서 관리에서 삭제요청한 지원자만 한눈에 보고 해당 지원자들만 선택해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성명 우측에 “” 모양 아이콘이 표기된다면, 지원서 삭제 요청이 접수된 지원서입니다!
해당 지원서를 선택하여 “지원서 삭제”를 진행하면, 삭제와 동시에 답변 메일이 발송됩니다.
삭제 요청된 지원서를 포함하여 여러 개의 지원서를 삭제할 경우 ,
해당 지원자에게 “지원서 삭제 완료” 안내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2) 문의사항 일괄 관리 - 답변 상태 변경 / 삭제

답변 상태 변경 이란?

지원자로부터 접수된 문의내역은 통합게시판이나 공고별 게시판관리 메뉴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문의내역에서는 해당 문의의 답변처리 상태도 함께 표기되고, 문의자에게 답변을 완료할 경우 답변처리 상태는 ‘완료’로 변경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답변처리 상태를 ‘대기 → 완료’ 혹은 ‘완료 → 대기’로 변경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때 문의사항 상태 변경 기능을 이용하여 답변처리 상태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상태 변경 기능은 일반문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지원서 삭제 요청 / 지원자가 삭제 탭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삭제 기능이란?

접수된 문의사항을 삭제해야할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합니다.
예시) 문의처리 및 답변회신을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지난 경우
문의자 본인이 문의내역 삭제를 요청한 경우
문의사항 삭제 기능은 일반문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지원서 삭제 요청 / 지원자가 삭제 탭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문의글을 삭제할 경우, 복구는 절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신규 문의 인입 시, 등록한 메일로 해당 내용 전달 받기

기업의 모든 문의사항에 대해 메일을 받으시려면 ⇒ 상단의 [통합게시판] > 일반문의 탭 > [문의접수 알림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특정 공고의 문의사항에 대해 메일을 받으시려면 ⇒ 공고 > 좌측의 [게시판관리] > 일반문의 탭 > [문의접수 알림설정]을 진행해주세요!
수신한 메일에서 [내용 확인 및 답변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문의내용 확인과 답변이 가능해요!